본문 바로가기

리뷰

밀본 어딕시 코발트블루 7레벨 셀프 톤다운 염색 후기

반응형

염색하기전 원래 밀본 시스루아쿠아민트 13레벨(가장 밝은톤) 로 셀프염색을 한 전적이 있따.

이때도 매우 성공적으로 머리가 밝게 되었는데. 너무 밝은 색은 내 피부톤이랑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있는것 같았다.

그래서 뿌리도 좀 올라왔겠다 다시 톤다운 염색을 셀프로 하게 되었다 ㅋㅋ

 

밀본 코발트블루가 색상이 이쁘게 빠지기로 유명하더라

탈색한 사람 기준, 파란빛이 돌다가 색이 빠지면 그레이가 되서 물빠진 색도 이쁘다고 소문이 자자

난 탈색모는 아니지만, 그래도 머리의 노란빛과 붉은 빛을 잡아주길 원해서 코발트 블루를 선택했다 ㅋㅋ

5레벨은 거의 검정색으로 나오는 느낌이여서 너무 어두울까봐 7레벨로 선택했다.

 

염색하기전에 밝은 염색모에서 코발트블루 색상이 표현되긴 할지 의문이었지만

후기도 찾기 힘들어서 그냥 셀프 테스트 해보기로 마음먹고 인터넷으로 염색약을 주문하였다.ㅋㅋ

 

 

 

 

머리가 숯이 많고 길어서 3통을 주문하였지만, 일단 2통만 사용을 해보았는데 2통으로 충분했다. ㅋㅋ 딱맞는 느낌?

 

 

 

산화제6% 와 염색약을 1대1 비율로 섞어준다. 정확한 계량을 위해 주방거울을 이용했다 ㅋㅋ

 

 

염색 전 머리

자연광을 맞은채로 사진을 찍으면 약간 붉은기가 보이지만 실내에선 그냥 노랳다 ㅋㅋ

뿌리가 자라서 좀 보기싫은 상태였다 ㅋㅋ

이제 톤다운하고 뿌리염색과는 ㅂㅂ 하겠다...

 

 

 

정신없어서 염색과정 사진이 없다.. ㅋㅋㅋ

그냥 4등분 섹션 나누고, 난 어차피 톤다운이라 그냥 뿌리부터 바름

뿌리부터 먼저 각 섹션 발라주면 섹션이 딱 고정이되어 밑에부분 바르기가 쉬워짐

뒤쪽이 염색이 잘안되니 뒤쪽섹션먼저 발라줌 뒤는 그냥 감으로 치덕 치덕 바름....

 

한 섹션별로 이제 조금씩 잡고 꼼꼼히 밑까지 발라줌

일단 빠르게 다 바르고 그후에 잘 안발린부분을 찾아서 다시 발라주었다.

 

 

 

염색약다바르고 한 20분뒤에 머리를 헹궈주었따...

 

그 결과는 두둥!

 

 

첨에 머리 감고 젖은상태로 봤을때

오 뭐야 파란빛있는 검정 머리 같애!!! 하고 흥분 신기했지만....

머리를 말린후엔 파란 빛 1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그레이가 돌았다

 

 

 

그래도 지금 염색후 2주지났는데 지금보단 파란빛이 있긴하네 ㅋㅋㅋ

염색직후는 뭔가 검정 + 블루 + 그레이 가 섞인느낌 ㅋㅋㅋ

셀프로했는데도 골고루 잘 염색되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 나랑도 잘어울리는것 같고..

 

 

 

 

 

(염색후 1주일이 지난후..)

 

 

 

염색후에 카페에서 찍어본 모습

그레이가 도는 어두운 브라운 느낌...?

진짜 매우 만족스럽다 ㅋㅋㅋ 계속 이 톤이 유지되면 좋겠다

붉은 기가 없는 컬러가 넘 좋당

 

 

 

 

햇빛 받았을때 모습도 찍어봄ㅋㅋㅋ

눈 부릅떠서 무섭넹

 

 

염색하고 나서 사람들 반응이 염색해서 하는말이지만

어두운게 더 잘어울린다고 해서 잘한 선택이였구나 했다 ㅋㅋ

그리고 셀프염색 했다고하면 다들 놀랬따 ㅋㅋㅋ 왤케 잘했냐고 (뿌듯 ^^)

 

요즘 클리닉도 집에서 하고 ㅋㅋ 염색도 이제 자신감 붙어서 셀프로 계속 해도 될것 같다 ㅋㅋ

다만 내 몸이 너무 고될뿐...ㅋㅋ

 

 

결론은

밀본 염색약 짱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