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코피지 제거 후기

반응형

 

 

 

코 피지가 적나라하게 나오니

비위가 약하신 분들

스크롤 금지 !!!!!

 

 

 

 

 

 

 

 

안녕하세요

전 늘 화장할때마다 코에 박혀있는 화이트헤드 때문에 늘 화장이 뜨는 느낌을 받았는데

한 유튜버의 코피지 없애는 영상을 보고 엑스로션 이라는 제품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오리지날 제품은 따로 있는것 같으나, 다소 비싼 가격과 느린 배송 후기를 보고

비슷한 다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입니다.

초록창에 슈퍼엑스로션 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ㅎㅎ

이게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먼저 세안하고 나온 뒤 제 코피지 모습부터 보시죠.....

 

 

 

 

보시다시피 화이트헤드가 콕콕 박혀있고.. ㅠㅠ

코 모공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ㅜ 피지 덕에...

 

 

 

 

 

 

화장솜에 엑스로션을 적셔 코위에 올려주고 15분동안 방치 합니다.

저 코모양 화장솜은 엑스로션 산곳에서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ㅎㅎ

 

 

 

15분 뒤..

 

 

 

 

 

15분뒤 화장솜을 떼보면

피지가 불려나온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사진과 비교하면 피지가 확실히 더 잘보이는 느낌

 

으으 저거 다 뽑아버리고 싶다...

 

이제 저 불려나온 피지를 뽑아줄 차례입니다.. ㄷㄷ

기대기대...

 

 

 

 

 

제가 사용한 도구는

엑스로션 살때 받은 이 갈고리 처럼 생긴 압출기 !!!

 

요걸로 피지를 짜주었습니다....

 

 

 

 

 

그럼 이런 식으로 본인의 피지를 마주하게 됩니다....

더럽 ><

 

 

 

아래사진은 다 짜준 후 코 상태 입니다 ㅋㅋ

 

 

 

 

확실히 피지가 뽑힌게 눈에 보이네요 ㅋㅋ

압출기 공이 큰거 같긴한데 ㅋㅋ 그래도 불린 다음에 하니까 더 잘 뽑히는 느낌

손으로 만져보니 매끈매끈해졌네요 ㅋㅋㅋ 뿌듯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해서 블렉헤드!! 피지!!!들과 영원히 작별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