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샘디자인파크 상봉점 방문 후기

반응형

위치정보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로 131

 

✨주차정보

상가내 지하주차장이 있으며,

주말 오후에 다녀왔는데 주차공간은 넉넉했습니다

 

 

한샘 인테리어 가구 구경

 

한샘 디자인 파크에 입장하면 갈림길 2개 가 있는데 하나는 한샘 리하우스 로 한샘 가구를 구경할 수 있고, 다른 곳은 생활 소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다

 

 

한샘 오피스 가구들

높낮이 조절 되는 책상들이 많았다.

 

 

 

아파트에 입주하게 되면 가장 신경 쓰고 싶은 공간이 홈오피스 여서 그런지 오피스 가구들을 흥미롭게 구경했던 것 같다 ㅎㅎ

 

 

 

 

 

오피스 공간에 큰 선반을 두고 책을 가득 채우고 싶은 로망이 있다. 그치만 막상 책은 많이 안읽는다..

 

 

 

 

 

 

 

이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 !

바흐 707? 이 라인이 좀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였다.

다만 가격이 후덜덜 했다..ㅋ

저 책상이 2백만원 넘었던걸로 기억한다

 

서재는 나중에 꾸밀때 이런 대기업 임원이 쓸 것 같은 느낌으로 하고 싶다.ㅋㅋ

 

 

 

직접 누워볼수 있는 매트리스 들도 있었다. 난 딱딱한 느낌을 좋아한다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누우니 폭신한걸 좋아하더라..ㅎ 매트리스는 역시 비교해보며 누워봐야 나한테 맞는 걸 찾을 수 있는 것 같다

 

 

소파의 종류도 매우 다양했다. 내 눈길을 사로잡았던 소파.. 고급스러운 느낌

 

 

모델하우스 처럼 꾸며놓은 공간도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구경했던 것 같다. 아파트 입주가 정해지니 더욱 가구 인테리어, 가전제품 같은 것에 흥미를 느끼고 구경도 많이 다니고 있다 ㅎㅎ

 

 

 

 

마무리

일단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다양한 제품들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고 상담 받아 볼 수 있는 직원들도 많았다. 대부분 부담스럽게 따라다니거나 하진 않았지만, 간혹 다소 부담스러운 직원이 있을 수 있다.. 그치만 모두 친절하시다. 상담받아 보지 않아도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분위기다. 그리고 한샘은 뭔가 가격이 비쌀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았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도 많았고, 프리미엄 급 제품들도 있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한번 나들이 삼아 다녀오길 추천드린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