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셀프 증명사진 후기 (레코디드 강남점)

반응형

 

운전면허 갱신하라는 안내가와서

증명사진을 새로 찍어봐야 겠다 해서

컬러 증명사진을 찾아보았다.

 

이미 유명한 곳은 예약이 꽉꽉 차있고..

가격도 꽤 있고...

근데 남이 찍어주면 어색한 미소를 지을 것 같고..

 

이러한 이유 때문에

셀프로 증명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곳이 있길래 네이버로 예약하고 다녀왔다.

 

내가 간곳음

레코디드 강남점 (신논현역 바로 앞 위치)

건대랑 홍대에도 있더랑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나온다

 

 

 

파우더룸이 있고 고데기, 빗, 면봉, 구르프 가 준비되어 있다 ~

10분 전 도착해서 얼굴 점검하고 들어가기 좋다

 

 

스튜디오는 총 2개

어딜들어가도 똑같다

 

촬영시간은 총 10분이고 사진셀렉시간도 10분 준다.

쵤영할때 뒷 배경 색깔은 내가 맘대로 바꿀수 있도록 옷걸이 형식으로 되어있다.

 

배경색상은 보정할때 채도나 밝기를 조절가능하다 !

 

촬영할때 시간 진짜 금방간다 !!!!

증명사진 찍을때 내몸이 정중앙에 있고 정면을 바라 볼 수 있도록 주의하기.

 

사진찍고 느끼는 건데 내얼굴이 생각보다 비대칭이구나..

하고 알게 된다... 하지만 보정으로 다 대칭으로 만들어준다 !!!! ㅠㅠ

 

사진셀렉까지 하고 보정룸으로 가 1대1 보정을 시작했는데

손놀림이 진짜 신의경지... I 인지라 속으로만 감탄했지만!!

속으로는 엄청 대단하다고 생각해따 ㅋㅋ

 

먼저 체형 틀어진고 눈코입 비대칭인거 잡아주시고

얼굴 잡티 지워 주시고!! 입술 색과 볼터치도 원하는 만큼 더 진하게 넣어주신다

 

진짜.. 보정 전 후 차이가 bb

그래도 완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는 건 싫어서

과하게 부탁드리진 않았다 ㅋㅋㅋㅋ

 

 

 

사진은 증명사진 9장

액자형 사진 1장을 기본으로 주고

 

네이버 리뷰 달아주면 액자형사진보다 조금더 작은사이즈 사진 2장으로 추가로 준다 !!

 

 

강남 길바닥에서 오픈한 결과물 ㅋㅋㅋ

매우 만족스럽다

 

 

 

집에서 다시 오픈식

 

 

 

 

다음에도 증명사진이나 프로필 사진 찍을 일 있으면

셀프 촬영으로 갈거 같다 !!

똥같이 찍어도 보정을 너무 잘해줘서 bb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서 뿌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