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원역 피부과 편평사마귀 얼굴+목 전체 제거 후기 (당일~2주차)

반응형

 

 

*내돈내산*

 

 

몇년 전부터 눈간에 오돌토돌 한것이 생기더니

얼굴전체, 목까지 번지는 것 이 눈에 보였다

 

거슬리긴 했지만 워낙 무던하고 귀찮아하는 성격이라 방치했었는데

엄마가.. 제발 피부과 가서 빼라고 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엇 너 얼굴에 원래 이런게 많았었나??" 소리도 듣고 하니까

빼야겠다는 결심이 섰다.. 하지만 역시나 ISTP 답게 미루고 미루다..

 

제주도 웨딩스냅사진 찍기 한달전쯤에 예랑이랑 피부과를 방문하였다...

예랑이 아니였으면,, 평생 안뺐을지도..??ㅎㅎ

 

일단 피부과 가서 편평사마귀랑, 슈링크, 물광, 턱보톡스까지.. 결제하고 왔으나

일단 이번 글엔 편평사마귀 제거 후기만 올리겠다

 

(가격 정보는 맨 밑에서 확인바람)

 

 

 

 

 

 

피부과에서 시술직전 찍은 사진이다

눈가 주변에 갈색으로 오돌토돌하게 올라온 녀석들.. 

꽤나 많다..

 

 

눈가 확대사진
목 확대 사진

 

확대사진 ㅋㅋㅋ

 

 

 

시술 전엔 기초만 바르고 오고

썬크림도 안발라야 하는듯

 

 

시술 장비는 CO2 레이저로 저 편평사마귀를 조사준다

어븀야그(?)란 장비도 있다는데 CO2 보다 덜아프고 흉이 덜지는데

CO2가 쎄서 더 확실히 제거가 된다고 한다.

 

 

 

(시술당시 후기)

 

난 평일 화요일에 퇴근 후 시술하였다.

 

1. 마취크림 바르고 40분 대기

- 목까지 바르기 때문에 나시같은거 안에 입고 가는거 추천

 

2. 레이저 실로 가서 시술시작

 

3. 의사쌤 편평사마귀 너어무 많다고 가슴까지 퍼졌다고 말씀

 

4. 타닥타닥 타는 냄새 나면서 피부가 지져지는게 느껴짐

 

5. 마취크림 잘발린쪽은 느낌도 없음

 

6. 눈가할때 지옥을 맛봄

 

7. 친절한 의사쌤께서 마취크림도 안발린 가슴근처까지도 지져주심

다시 지옥을 맛봄

 

8. 진짜 빨리 끝나라 속으로 간절히 빔;;

 

 

편평사마귀 나는 진짜 아팠고,,

갯수가 많다보니 더욱더 참기 힘들었다 ㅠㅠ

중간 중간 너무 아파서 경련 일으킴;; ㅠㅠ

하면서 괜히했나?? 하고 후회도 함....

 

 

 

 

시술 다끝나고 나서 정신이 반쯤 나간 상태로

도저히 버스 못타겠어서 택시타고 집에옴,,

 

 

 

 

 

 

시술 직후 집에서 찍은 사진

 

거울보면서, 내가 이렇게 편평사마귀가 많았다고??띠용

 

상처 재생에 도움을 주는 듀오덤 을 붙여주시는데

난 워낙 시술 범위가 넓어서 상처가 큰 부위만 붙여주시고

나머지는 재생크림 바르라고 하더랍

 

재생크림이 없어서 피부과에서 구매했는데

꽤나 비싸 2만8천원인가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라고 하더랍

 

 

 

 

 

 

 

으으 

목부분은 너무 징그러웠다 ㅋㅋㅋ

진짜 목보면서 또 한번 놀람

아니 이렇게 많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의사쌤 힘드셨겠군요 너무 많아서 ㅠㅠ

 

 

 

 

볼따구에 큰녀석이 있었는지 피가 많이 났드랍,,

듀오덤을 붙인 곳에서 진물이 나오면서 하얗게 습윤막이 생기는데

이건 정상적인 과정이니 걍 냅두라고 하더라

 

 

그리고 듀오덤은 너무 자주가는게 아니라 2-3일에 한번 교체하는 거라고..

저거 붙인체로 세수하면 된다고 하더라

 

 

와 이꼴로 회사 어케가지 하고

그래도 다음날 휴가내서 다행이다 함;;

 

 

 

 

 

[시술 후 D+2]

 

 

 

 

 

갑자기 듀오덤 붙인게 늘었다 ㅋㅋㅋ

뭔가 듀오덤 안붙이는 부위가 걱정되기도 하고

목부분 가리려고 회사갈때 목폴라 입는데 재생크림이 다 닦아내져갈 거 같고 해서

쿠팡에서 듀오덤 잘라서 쓰는거를 사서 덕지덕지 붙여 주었다 ㅋㅋㅋㅋ

 

 

 

 

덕지덕지 ㅋㅋㅋ

저거 처음에 안자르고 한방에 턱 붙였다가

너무 불편해서 ㅋㅋㅋ 쪼개서 다시 붙여주었다.

 

 

구매링크는 아래에

 

https://www.coupang.com/vp/products/7093111071?itemId=17682363861&vendorItemId=71455422517&pickType=COU_PICK&q=%EB%93%80%EC%98%A4%EB%8D%A4&itemsCount=36&searchId=4cc1c8dbc06b4b26814ba58fe688ecd4&rank=0&isAddedCart=

 

 

듀오덤 붙여주니 재생크림 바르는 부위가 줄어들어

편리함이 +1 증가하였다

 

 

 

 

 

[시술 후 D+3]

 

 

 

 

이제 딱지가 져가는게 보인다.

딱지는 절대 억지로 떼지 말라고 한다.

흉지기 싫으면...

 

 

 

 

[시술 후 D+4]

 

 

딱지가 생기며...

이제부터 더 징그러워져기 시작..

 

 

 

 

눈 밑에 있던 딱지는 벌써 많이 떨어져 나갔다.

이때부턴 검은깨 들이 박혀있는 모습이라

더 혐오스럽다;;

 

 

아오 극혐이다 증말 ㅋㅋㅋㅋㅋ

 

 

 

 

[시술 후 D+5]

 

 

5일차엔 화장을 해보았다...

하지만 딱지는 가릴수 없었다....

 

 

 

 

 

 

 

 

 

그래도 그나마 화장하니 사람몰골로 다닐 수 있었다.

하지만 목은 여전히.. 심각....

목폴라 필수!!

 

 

 

 

5일차의 쌩얼 모습

얼굴은 5일차부터 진짜 좋아지는듯 !!!!

딱지 많이 없어짐

 

 

 

 

[시술 후 D+6]

 

 

 

와우 얼굴은 이때부턴 말안하면 시술했는지 모를정도가 된듯 하다 ~~

아진 붉은 자국이 있는데가 있지만 딱지가 거의 떨어진 모습 ~!

재생크림은 여전히 잘 발라준다

 

 

 

 

 

 

 

 

[시술 후 D+7]

 

 

아래사진은 화장한 사진

 

 

이젠 목도 딱지가 줄어들어가는 모습이 보임

듀오덤은 다 떼버렸다

재생크림만 바르는즁

 

볼따구 에 붙인건 듀오덤 아니고 여드름 때문에 니들패치 붙인 것..

 

 

 

 

 

 

 

 

 

 

지금부턴 사진만 빠르게 갑니다 ㅋㅋㅋ

 

[D+8]

▽▽▽

 

 

 

 

 

[D+9]

▽▽▽

 

 

 

 

 

 

[D+13]

▽▽▽

 

 

 

2주 정도만 참으면

이렇게 완전 깨끗해진다

 

이제 얼굴이랑 목만질때 너무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다 ㅎㅎ

뺄때는 고통스러웠지만 피부가 매끈해지니 진즉에 할걸 하고 후회가 되더라

 

편평사마귀는 재발이 매우 잘되서 계속 관리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많이 퍼지기전에 즉각 피부과로 가서 관리해야 될 듯 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격정보

 

얼굴 전체 : 35만원

목 전체 : 20만원

 

총 55만원에 얼굴+목 전체 다뺐다.

 

 

 

화장할때마다 만족도가 높다.

예뻐질려면 고통이 따르는 법이구나..

꾸준히 관리하는 사람 존경한다 

 

 

 

다음엔 슈링크, 물광, 턱보톡스 후기를 작성할 예정이다 !!

웨딩 스냅사진 찍는다고 많은 걸 경험해 보는구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