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갑상선 조직검사 결과

반응형



갑상선 조직검사를 받고 일주일 후 결과를 들으러 대학병원에 재방문했다
전화로 결과를 알수 없냐고 문의했지만 힘들다고 한다…
이것땜에 3번의 휴가를 썼다 ㅠㅠ 대학병원 진료는 까다롭다..

아무튼 검사결과 악성이 아닌 양성 이였다 ㅎㅎ 다행이다
근데 사람들이 결과 어떻게 됬어? 하고 물어보면 양성이에요..!! 하면 “양성..? 그게 괜찮은거야? “ 라고 묻곤한다..ㅎㅎ

모든 검사 비용은 회사 실비보험이 있어서 보험처리로 다돌려받았다
보험이 있으니 요긴하긴 하다

이번 검사의 순기능은 건강에 더 신경쓰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이다 ㅋㅋ
요즘 비타민D, B, C, 마그네슘 영양제를 사서 챙겨먹고 있다 …ㅋㅋ
그리고 매일 거르던 아침밥도 먹고 있다
잠도 일찍 자려고 노력하고 ㅋㅋㅋ 내 생활습관, 식습관이 좋진 않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 나이먹고 은퇴해서 잘 놀러 다니려면 지금부터 건강관리 열심히 하자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