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양주 오남저수지 카페 실버팟 다녀온 후기

반응형

위치정보

 

🏠카페실버팟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 75 2층 일부, 3층

 

이번주 주말에 남양주 오남저수지에 대표적인 호수뷰 카페인 실버팟을 다녀왔습니다

21년 3월에 OPEN한 나름 신상 카페더군요!!

 

 

 

주차정보

 

카페 실버팟에는 따로 3층짜리 주차타워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올해 오픈한 카페라 아직 입소문을 안탄건지 주차공간은 많았습니다.

저희는 1주차장을 방문했는데 팻말을 보니 좀더 밑으로 내려가면 2주차장도 있는것 같았습니다~~ 

 

 

내부모습

 

2층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류를 주문할 수 있었고 2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지만 3층에 더 넓은 좌석이 있었습니다. 야외 좌석들도 있었는데 이날 하필 비가와서 모두 사용할 수 없게 천으로 덮어놓았더라구요 아쉬웠습니다 ㅎㅎ

 

 

 

베이커리류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고 이것외에도 크로플, 티라미수 등 케익류도 팔고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용 ㅎㅎ;

커피류는 보통 뷰맛집 카페 물가치곤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좋았네요

 

 

 

 

 

 

여기는 3층 좌석들

라탄등과 의자가 조화롭습니다.

 

 

 

 

 

 

 

 

테라스처럼 좌석이 있었는데 이 자리도 첨엔 인기가 많은 좌석인지 꽉차있더라구요

집으로 돌아갈때는 비어져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위에 찍은 사진입니다

꽤 넓습니다. 그리고 창문이 큼직큼직해서 탁 트인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하신것 같아요

 

 

 

요즘 많이 보이는 벽난로 장식도 있네요

인테리어 사진 보면 많이 보이는 제품인 것 같아요 

 

 

 

 

호수뷰인데.. 이날 날씨가 흐려서 사진으로 좀 우중충해 보여서 아쉽네용 

 

 

 

전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자리가 많아서 넓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

 

 

 

뭔가 거울셀카 찍기 좋은 곳이 있길래 또 찍어 줬네요 ㅎㅎ

날씨 좋은날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 실버팟 이였습니다.

 

 

 

제 소소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