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혜화역 대학로 낙원테산도 & 서화커피 방문 후기

반응형

주말에 혜화역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코시국 때문인지 거리가 휑하더군용 ㅠ_ㅠ 

날씨는 너무너무 더웠습니다 ㅜ 10분을 못걷겠어요 요즘

 

대학로에도 맛집이 참 많은데, 인기 많은 곳은 웨이팅이 너무 길죠 !!!

근데 요즘 4단계 거리두기 덕(?) 인지 맛집도 웨이팅 없이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이걸 좋아해야 할지 ㅎㅎ;;

 

 

낙원테산도

 

낙원테산도는 퓨전 일식? 느낌의 식당입니다.

돈카츠, 오므라이스, 파스타 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ㅎㅎ

강남점을 예전에 방문하려고 했으나, 웨이팅으로 인해 포기했었는데

혜화점으로 재방문했습니다 :)

 

위치는 혜확역 4번출구로 나와서 쭉걸으시면 됩니다 ㅎㅎ

 

 

 

 

 

내부를 들어가면,, 특이하게도 웨이팅??을 위해 있는 것 같은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ㅋㅋ

그래서 공간이 좀 아까운데?? 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식당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요렇게 거울 포토존도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내부는 이렇게 우드우드한 인테리어와 그에 어울리는 따뜻한 조명이 굉장히 안락했습니다 !!

에어컨도 빵빵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옆쪽은 손님이 있어서 촬영을 못하고 소심하게 빈테이블 좌석만 찍었네요 ㅋㅋㅋ

소심한 블로거 ㅋㅋㅋㅋ ㅜㅜ

 

 

메뉴판인데, 가격이 괜찮습니다 !

훌륭한 음식 비주얼에 가성비 있는 가격이 굿굿 !!

요즘 파스타 가격 괜찮은데서 먹을라면 만오천원은 줘야되잖아요 !!

 

 

저희는낙원오믈렛이랑 통베이컨 매콤크림을 먹었습니다

낙원모듬카츠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을 기약했네요 ㅋㅋ

 

 

퐁실퐁실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

직원분께서 배를(?) 갈라주시는데 자르기전 촬영하실 거냐고 물어봐 주십니다.

전 그냥 사진만 찍고 동영상은 귀찮아서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촤르륵

오므라이스 맛은 무난하게 맛있는맛 이였습니다 ㅋㅋ

 

 

이건 통베이컨 매콤크림 파스타입니당

플레이팅을 정말 잘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쓱싹쓱싹 비벼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낙원테산도 다음에 재방문해서 안먹어본 돈카츠랑 호르몬동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ㅎㅎㅎ

 

이제 배부른 배를 이끌고 더운날씨에 목을 좀 축이기 위해 서화커피를 방문했습니다.

 

 

서화커피

 

 

서화커피는 치즈냥이가 있는 골목에 위치한 한옥느낌의 아기자기한 카페였습니다.!!

첨에 고양이가 있다고해서 두근두근 하면서 갔지만 냥이는 없고 냥이 화장실만 있어서 실망했는데

조금 있다보니 슬그머니 나타나더라구요 ㅋㅋㅋ

아래에서 사진 보여드릴게요 ㅋㅋ

 

 

요로콤 손님들이 지나치지 않게 안내판이 있습니다.

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되용

 

 

내부모습

카페 규모는 좀 작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를 한옥 느낌 살려서 너무 예쁘게 잘 꾸민것 같아요

 

역시나 코시국 때문인지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커피잔도 뭔가 할머니집에서 본것 같은 느낌의 프린팅인데

이 카페에 있으니까 너무 잘어울리고 센스굿 !!

 

그렇게 카페에서 쉬고 있는데 나타낭 고양이 !!

 

진짜 귀여운데,, 사람이 가까이 있어도 도망가진 않은데

적정거리 유지 안하면 휙 도망가더라구요 ㅠㅠ

우리한테 넘 관심을 안줘서 조금 더 다가가갔더니 도망감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