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리 다산 베이커리 카페 티디에프티 더 뎁스 오브 타임 방문후기

반응형

🌹티디에프티 더 뎁스 오브 타임

주소 : 경기 구리시 왕숙천로 507

영업시간 : 수,목,금,토,일 11:00 ~ 21:00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갔다가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다.

 

차로 가는거다보니 주차공간이 있는곳을 찾게 되는데

그러면 자연스레 한 건물 전체가 카페인 대형카페를 가게 되는 것 같다 ㅋㅋ

 

 

 

 

이곳은 건물 1,2층을 카페로 쓰는 것 같다.

건물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건물 왼편으로 들어가면 또 주차공간이 있다.

주차공간이 괜찮은편 

 

입구부터 뭔가 힙한 느낌이든다 ㅋㅋ

 

 

들어가면 왼편에 빵만드는 모습이 통유리로 볼 수 있게 해놓고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비쥬얼이 너무 좋다 ㅋㅋ

이날 밥먹고 온거라 배불러서 빵을 못 먹은게 아쉽다 ㅜㅜ

 

 

크러핀?? 크러핀이 뭘까...

비주얼이 너무 귀여운거 같다 ㅋㅋ

 

 

스콘들

초코 스콘 먹고싶다

 

 

뭔가 누네띠네 맛이 날 거 같음

아는맛이라 더 먹고싶음..

 

 

위 사진을 보면 파니니 메뉴사진이 진열되어 있는데

파니니도 다른 사람이 시킨거 훔쳐보니 맛있어 보였다 ㅋㅋ

간단한 식사하기도 괜찮은듯

 

 

이곳은 음료를 시키면 진동벨을 주지 않고

비치된 태블릿에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는 시스템!

스마트하다 ㅋㅋ

 

핸드폰 번호 같은 개인정보가 저장되지 않는 시스템일거라고 믿고싶다 ㅋㅋ

요즘 스팸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

 

 

 

 

 

우리가 시킨 메뉴는

 

천도복숭아 에이드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내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하드라

내가 시킨 천도복숭아 에이드!!! 존맛탱!!!

진짜 ㄹㅇ 천도복숭아 맛 !! 인공적인 맛이 없어서 넘나 좋았다

위에 올라간 천도복숭아도 신성해서 뇸뇸 씹어먹었다

 

천도복숭아 에이드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음..ㅎ

나도 집에서 천도 복숭아 청을 만들어 볼까

 

 

 

 

왕숙천 뷰인데

이날 비가 와서 날씨가 흐리다 ㅋㅋ

 

카페 인테리어는 뭔가 모던함과 빈티지함이 섞여서

힙한 느낌 ㅋㅋ

 

요즘 우드로 되서 따뜻한 느낌의 갬성 카페를 많이 갔는데

힙한 느낌의 카페를 오니까 색다르고 좋았다.

 

다음엔 빵먹으러 다시 방문해봐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