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0월 초 제주도 3박 4일 가족여행 - 1,2일차

반응형



9월 30일 ~ 10월 3일
제주도
가족여행

1일차

1일차는 오후 5시 넘어서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그냥 저녁만 먹고 하루가 끝났다.
첫째날 숙소는 공항 근처 숙소를 잡았고

숙소 가기전 아베베베이커리 에 들러 도넛 4개를 포장해왔다.
다음날 아침으로 먹으려고 ㅎㅎ
(다만 아침으론 너무 헤비했다….)




그렇게 도착한 첫째날 숙소!
숙소는 모두 에어비앤비로 예약했다.
가격은 20만원 정도였다



원래 오션뷰 숙소지만
깜깜해서 바다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 ㅋㅋ



이때 시간이 8시여서
다들 너무 굶주려 있는 상태였따.

저녁은 고등어회+모듬회를 포장해왔는데
정말정말 맛있었다….bbb



내가 두툼한 회를 좋아하는데
두툼해서 더 맛있었다
고등어회도 전혀 비린맛 없이 맛있었다.

제주공항 근처에서 고등어회가 드시고 싶은 분들은
원담 추천한다
(주소 : 제주시 동광로1길 13 1층)



아침에 일어나니 드디어 오션뷰가 보이고
해안도로에서 아침 산책을 하려고 밖을 나갔는데
조깅하는 사람들이 몇 보였다


바다보면서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니까
너무 좋았다 !!!!



산책 후에 어젯밤 포장해온
아베베 베이커리 도넛을 먹었는데
아침에 먹기엔 너무 느끼했다 ㅠㅠ
맛있긴 했따

다들 먹더니 라면 생각난다곸ㅋㅋㅋㅋ ㅠㅠ



크림이 매우 알차게 들었당
아침으론 비추천 ㅜㅜ간식으로 드세용



숙소 앞 바다에 잠깐 내려가서
사진도 찍고 첫 관광지로 출발했다



1. 서부농업기술센터

이곳은 사람많고 유명한 관광지는 아닌 것 같은데
가을에 오면 맨드라미와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왔다



건물 정문 방향 앞쪽으로 걸어가면 이런 야자수 길과 코스모스 밭을 볼 수 있다.
맨드라미를 보려면 건물 뒤쪽 방향으로 걸어가면 나온다



앞쪽은 그닥 볼게 없고
뒤쪽으로 다시 되돌아갔따.



그렇게 나타난 맨드라미
쨍한 색감에 파란 하늘과 너무 예쁘게 사진에 담긴다 !



난 표정이 벌써 지친 표정이네? ㅋㅋ








사진을 많이 찍고
배고파서 근처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메뉴는 갈치구이와 갈치조림 !!
제주도 왔으면 먹어줘야 하는 느낌


2. 만민식당
이곳도 유명한 집은 아닌데 그냥 후기가 괜찮고 우리 일정 루트와 맞아서 오게되었다.
거품으로 웨이팅 긴 집 비선호함..




우린 갈치구이 소자랑 갈치조리 소자 하나씩 시켰다



사진 찍겠다고 하면
일단 테이블 위에 갈치구이를 올려주시고
사진 다찍으면 뼈를 다 발라주신당 ㅋㅋ



울가족들은 갈치조림이 더 맛있었다고 했따.
사실 난 생선을 많이 안좋아해서 내입맛에 그게 그거였다 ㅋㅋㅋ



갈치 다먹고 시킨 볶음밥 2인분
이때부터 배가 터지기 시작함..ㅋㅋㅋ
난 볶음밥이 젤 맛있었다 ㅋㅋㅋ




3. 산양큰엉곶
숲속의 동화 느낌 포토존이 가득한 곳
기찻길 문 포토존이 유명한듯 하다
나무그늘이 있어 한낮에도 시원하다

 

 





4. 성이시돌 목장
입장료 무료 목장이고
이곳에 있는 우유부단 의 우유아이스크림 유명하다

근데 아이스크림 말고 딱히 볼건 없다 ㅋㅋ
그냥 목장에 풀어놓은 말 정도?
첨엔 말도 하나도 없어서.. 뭐지 말 어딨지 했는데
갑자기 말들이 멀리서 달려오더라 ㅋㅋㅋㅋ







5. 새빌카페
새별오름 옆에 있는 카페이고
핑크뮬리 카페로 유명하다

카페 외관은 리조트를 개조한건가 싶은??
첨에 잘못왔나 착각함 ㅋㅋㅋ



뒤쪽에 가면 핑크뮬리 가 매우 넓게 펼쳐져 있다 ㅋㅋ
카페 안은 사람이 매우 많고.. 좌석과 테이블도 불편한 느낌?
안락하게 쉴수 있는 느낌은 아니다 ㅋㅋ
그냥 핑크뮬리 보러오면 좋은 카페 그 정도? ㅎㅎ

원래 새별오름도 가려고 했지만
억새가 아직 다 익지 않기도했고
다리도 아파서 장을 봐서 숙소로 돌아왔다.



둘쨋날 숙소도 마찬가지로 에어비앤비에서
1박에 20만원 정도에 예약했다.
프라이빗한 주택이고 바베큐가 가능하다





엄마가 숙소보더니 너무 좋다고
이런데서 살고 싶다고 했다 ㅋㅋ
너무 좋아해서 내가 뿌듯






저녁에 흑돼지랑 전복을 사서 바베큐를 해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고기도 진짜 맛있었고, 전복도 진짜.. 최고최고
그리고 마지막은 라면으로 마무리 ㅜㅜ 크으 이게 힐링이쥐

관광지 간것보다 이런데서 고기 구워먹고 이런게 더 좋았다 ;ㅁ;


제주도 1~2일차 여행 기록 끝 !

반응형